TOP

HITEJINRO

일품진로

일품진로

증류식 소주

과거 시장환경
1965년 양곡법 시행 이후 증류식소주의 맥이 끊어졌습니다. 희석식소주가 국민주, 경제적인 대중주로서 발전하는 동안 증류식소주는 1991년 면허 개방 이후에도 시장에 깊숙이 정착하지 못하였습니다.
현재의 위치
희석식 소주의 발전은 주정 산업의 발전을 이끌며 주정 품질 향상으로 제품 평준화하였습니다. 90년대 후반기부터 메이커의 경쟁으로 저도화 되었고 증류식 소주에 대한 기억과 개념 등이 완전히 단절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웃나라 일본의 경우는 오히려 잘 유지되어 현재 증류식소주가 우위에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수입주류 유입(일본 청주, 증류식소주, 보드카 등)과 인구감소, 고령화, 고급주류 지향, 다양한 소비패턴 등의 요인 발생으로 증류식소주는 위기와 동시에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미래 방향
이제는 우리나라 소주의 발전과 품질 향상을 위한 전환점이 되어야 하는 시점입니다. 혼합소주로 시작하여 전통 증류식소주로 발전시키되 현대적 향미를 부여하여야 합니다. 소주 품질의 고급화, 다양화를 통해 고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세계화에 앞장서는 일. 일품진로가 시작하겠습니다.

ENJOY 일품진로

특별함을 즐기는 방법
01. 오감이 즐거운 특별한 시간 은은한 호박색은 눈으로, 그 나무의 향기는 코로, 마지막으로 일품의 맛과 풍미를 입으로 느껴주세요. 일품진로는 오감이 즐거운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02. 잔의 2/3만 채워주세요 일품진로 전용잔은 일반 잔에 비해 입구가 좁습니다. 그 향을 간직하기 위함입니다.가득 채우지 마시고 1/3은 남겨주세요. 잔 입구에 머무는 향이 그 맛을 더 풍부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03. 마시기 전 2분 정도 기다려 주세요 풍부한 향이 좀 더 느껴질 수 있도록 냉장 상태에서 바로 꺼내 드시는 것보다 2분 정도 기다려 주세요.
04. 가장 맛있는 온도는 8 ℃~10 ℃ 일반 소주보다 1~2도 높은 온도에서 더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러나 냉장하지 않고 상온에서 마셔도 깊고 풍부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Others 은은한 호박색은 눈으로, 그 나무의 향기는 코로, 마지막으로 일품의 맛과 풍미를 입으로 느껴주세요. 일품진로는 오감이 즐거운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일품진로+탄산수+얼음 : 여름에는 깨끗하고 톡 쏘는 향긋한 맛. 좀 더 부담 없이 즐기고 싶은 분들께 일품진로+따뜻한 물 : 겨울에는 입안을 녹여주는 그 향이 나무의 따뜻함을 더 깊이 전해드립니다

PRIN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