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media 보도자료

하이트진로㈜ 보도자료를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하이트진로, ‘라 콘레리아 디스칼라 데이’의 유기농 와인 5종 출시

2023.02.22

하이트진로, ‘라 콘레리아 디스칼라 데이’의 유기농 와인 5종 출시

- 스페인 프리오랏 지역을 대표하는 유기농 와인 생산 와이너리 제품

- ‘레스 부르게레스 네그레’ 등 레드와인 3종, ‘레스 부르게레스 블랑’ 등 화이트와인 2종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스페인 고급 와인 생산지역 프리오랏(Priorat)을 대표하는 와이너리 ‘라 콘레리아 디스칼라 데이(La Conreria d’Scala Dei)’의 유기농 와인 5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997년에 설립된 유기농 전문 와이너리 ‘라 콘레리아 디스칼라 데이’는 스페인 프리오랏 지역에서 가장 큰 친환경 포도밭을 보유하고 있다. 여러 고도, 위치, 토양에 따라 각각 다른 방식으로 포도를 유기농 경작한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모두 손으로 수확하며, 구획별로 양조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라 콘레리아 디스칼라 데이의 대표적인 와인들은 100년이 넘은 포도나무의 포도로 생산해 독특하면서도 힘과 부드러움의 균형이 잘 잡혀있는 특징을 지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레스 부르게레스 네그레’ 등 레드와인 3종, ‘레스 부르게레스 블랑’ 등 화이트와인 2종이다. 


‘레스 부르게레스 네그레(Les Brugueres Negre)’는 70%를 300L 오크통에서, 30%는 스테인리스에서 각각 10개월간 숙성 후 블렌딩해 만든 레드와인이다. 과실향이 폭발적으로 느껴지며 잘 어우러지는 나무 풍미가 인상적이다. 입 안에서는 가볍고 부드러우며 뛰어난 끝맛이 특징이다.


‘레스 부르게레스 블랑(Les Brugueres Blanc)’은 스테인리스에서 저온 발효 후, 죽은 효모와 함께 숙성하는 쉬르-리(Sur-lie) 방식을 통해 9개월간 추가 숙성해 만든 화이트와인이다. 옅은 노란색을 띄고 균형 잡힌 산도가 느껴진다. 입 안을 가득 메우는 열대 과일과 살구 풍미가 특징이다.


라 콘레리아 디스칼라 데이 5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신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떠오르고 있는 프리오랏의 샛별, 라 콘레리아 디스칼라 데이 와인 5종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며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화되는 취향에 맞춰 와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OP
.